네오위즈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新 스토리팩 ‘검은 깃털’ 업데이트
상태바
네오위즈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新 스토리팩 ‘검은 깃털’ 업데이트
  • 이승준 기자
  • 승인 2024.03.29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르키디아로 가는 새로운 여정 담아내
4월 11일까지 시즌 이벤트···“보상 지급”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이뉴스투데이 이승준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가 신규 스토리팩 ‘검은 깃털’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12번째 스토리팩으로 선보이는 ‘검은 깃털’은 스토리팩11 ‘거짓 게임’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코퀴토스가 ‘날개’라 부르는 어둠의 유물 ‘검은 깃털’을 파괴하기 위해 아르카디아로 가는 여정 및 일행이 겪게 되는 다양한 사건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이벤트 ‘오퍼레이션 엠.오.이(Operation: M.O.E)’가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시즌 이벤트의 스토리는 프롤로그와 에필로그를 포함한 총 10개의 연출로 구성돼 있으며, 이벤트 시작 시 모든 스토리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일반 전투’와 함께 더 높은 난이도의 ‘챌린지 전투’를 진행하며 이벤트 재화인 ‘캐릭터 컬렉션 카드’를 얻을 수 있고, 이를 활용해 ‘뽑기권’, ‘슬라임’, ‘고대수정’ 등 아이템과 교환 가능하다.

여기에 PvE(Player vs. Environment, 플레이어와 환경) 콘텐츠 ‘마물 추적자’에서는 불 속성으로 재등장하는 거대 마물 ‘암식귀’를 만날 수 있으며, 콘텐츠 진행 시 다양한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픽업 2종도 선보인다. 오는 4월 3일까지 ‘게임부 라피나’가 전용 장비 ‘이.피.지(E.P.G)’와 함께 출시되고, 오는 4월 4일부터 4월 11일까지는 ‘마법학교 교수 세헤라자드’의 전용 장비인 ‘플렌티소움’과 새로운 스킬컷 씬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