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중년 광산구 우산신협 이사장 후보 ‘청룡의 해’에 걸맞게 ‘우산신협 성장시키겠다’
상태바
국중년 광산구 우산신협 이사장 후보 ‘청룡의 해’에 걸맞게 ‘우산신협 성장시키겠다’
  • 김영호 기자
  • 승인 2024.01.1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영호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신협 이사장 선거에 출마한 국중년 후보가 광산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회원들과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농축유통신문 DB>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신협 이사장 선거에 출마한 국중년 후보가 우산신협 조합원들을 향한 사랑과 더불어 우산신협 대 성장을 위한 청사진을 제시하고 나섰다.

국중년 후보는 우산신협 전무를 거친 금융전문가로 우산신협의 자산성장을 위해 예금이자는 높게 대출이자는 낮게 배당 및 혜택을 높인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국중년 후보는 조합원이 추천한 검증된 후보라는 슬로건으로 우산신협 조합원의 기대에 부흥한다는 계획이다.

국중년 후보는 조합원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가 새로운 변화의 시작이다청룡의 해를 맞아 우산신협의 성장은 더욱 커져야 하고 이러기 위해서는 조합원은 신협의 주인이다라는 생각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국중년 후보는 허무맹랑한 공약이 남발되는 것은 지양해야 하고 조합의 살림을 제대로 알고 전문성을 살려 체계적인 경영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면서 나아가 조합원의 동의를 얻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 우산신협 이사장 선거에 나선 국중년 후보는 우산신협 전무를 거쳐 현재 광산구 주민참여예산위원 바르게살기운동 신가동 위원장 광산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 등을 맡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국중년 후보는 전남 무안군 출생으로 신협중앙회장상 4회 수상에 이어 우산신협이사장상 3회 수상, 광주광역시장과 광산구청장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