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363건)

글로벌 럭셔리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고 첫 행보를 시작했다. 이는 지난 9월 뉴욕과 도쿄 동시 런칭에 이어 오프라인 단독 매장으로는 전 세계 첫 번째로 오픈된 매장이다. 한국과 동시 런칭한 뉴욕, 일본에 이어 중국 시장에서의 런칭을 준비하고 있다.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스토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럭셔리 뷰티&웰니스 가치를 그대로 표현해 낸 공간이다.바니스뉴욕 뷰티는 바니스뉴욕의 럭셔리한 감성을 계승해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바니스뉴욕 뷰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가 지향하는 럭셔리 뷰티&웰니스 가치를 그대로 표현해 낸 공간이다. 겉모습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닌 내면의 치유와 건강을 통해 발현되는 진정한 럭셔리 뷰티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한다.매장은 깊고 청정한 북유럽의 자연을 연상케하는 외부 조경과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입구에서부터 바니스뉴욕의 아이코닉한 윈도우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돋보이게 하며, 아트 피스들이 곳곳에 위치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1층에는 바니스뉴욕 뷰티 브랜드 철학의 핵심인 가장 청정하고 순수한 '물'을 상징하는 '분수 오브제(Mystical Fountain)'와 바니스뉴욕 뷰티만의 예술적 시각으로 완성한 클라우드베리 보태니컬 아트 '클라우드베리 포레스트(Cloudberry Forest)' 아트 피스가 전시된 ‘익스피어리언스 존(Experience Zone)’이 위치해 고객들을 맞이한다.이어서 만난 포토존에서는 클라우드베리가 움직이는 모습을 담아낸 인스타그램 AR 필터를 직접 촬영하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시적이지만 우아한 프렌치 터치가 가미된 섬세하고 현대적인 향을 지닌 핸드케어와 클라우드베리 추출물을 비롯한 고보습 성분을 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립 케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뷰티, 웰니스, 워터 3가지 카테고리의 제품을 원형으로 구성된 DP존으로 구성해 편안하게 바니스뉴욕 뷰티의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장 중앙에는 핵심 원료인 클라우드베리를 형상화한 키네틱 아트가 자리잡고 있다. 주변으로는 클라우드베리의 탄생을 컨셉추얼하게 표현한 미디어아트가 재생되어 고객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3층에는 도산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가 딸린 모던하고 트렌디한 분위기의 카페가 자리하고 있다. 도심 속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만남과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바니스뉴욕 뷰티 제품은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효능을 느낄 수 있는 멀티 액션 하이브리드 솔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클렌저, 에센스, 세럼,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과 마스크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웰니스는 상쾌한 하루의 시작과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이다.간편한 섭취로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함유된 데일리 에너지 부스트, 히알루론산 함유로 자는 동안 피부 수분 밸런스를 도와주는 나이트 리커버리 등 2가지 제품을 선보인다.바니스뉴욕 뷰티 워터는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청정 프리미엄 워터인 노던 라이츠 내추럴 스프링 워터와 물 본연의 맛을 살린 최적의 탄산 농도로 부드러운 목 넘김과 바디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노던 라이츠 스파클링 내추럴 스프링 워터 2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물이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노르웨이 오세(OSE) 지역에 위치한 수원지의 물을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 가공처리 없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바니스뉴욕 뷰티는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바니스뉴욕 디지털 플래그십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섬유신문 | 나지현 기자 | 2022-10-07 07:31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씨로씨(ROCCI ROCCI)’가 국내외 본격 사세 확장에 속도를 낸다. 로씨로씨는 지난 7월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11월 성수동과 명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일본, 중국 등 아시아권의 유통망을 다각화해 글로벌 인지도 확장에도 속도를 낼 예정이다. 로씨로씨가 한층 보강된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F/W 상품을 선보인다.이를 위해 한층 보강된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아이덴티티, 상품력 강화에 주력했다. 새로운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니트를 메인으로 셔츠와 카고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이번 F/W컬렉션은 빈티지한 무드의 핑크, 그린, 옐로우를 활용한 유니크한 컬러웨이와 로씨로씨만의 섬세한 디테일을 담아 완성했다. 로씨로씨의 베스트 아이템인 'RCC 니트 하프 집업'은 와이드 카라로 캐주얼함을 강조했으며 RCC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 기존 핑크, 네이비, 베이지 등의 컬러에 스트라이프 버전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꽈배기 니트는 클래식 심볼 로고와 왼쪽 가슴 부분의 아웃포켓 포인트가 돋보인다. 로씨로씨의 인기 아이템이자 수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니트 볼레로는 핑크와 아이보리 컬러로 사랑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또한 유니크한 사선의 슬릿이 매력적인 하프 집업과 오버 핏의 오픈 카라 니트 탑, 다양한 이너와 매치하기 좋은 스트라이프 니트 베스트, 슬림한 니트 가디건 등 더욱 다채로워진 디자인과 컬러의 니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로씨로씨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서울 스토어, W컨셉, 29CM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숏 패딩과 플리스 등의 겨울 아이템들은 10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섬유신문 | 나지현 기자 | 2022-10-07 07:11

한섬(대표 김민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the CASHMERE)’가 2022 FW 캠페인 'the LIFEMENTARY'를 공개했다.더캐시미어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감성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고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면모를 예고했다.더캐시미어는 이번 시즌 뉴욕에서 모델 겸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미아(MIA)와 함께한 캠페인을 선보인다.‘the LIFEMENTARY’는 더캐시미어를 상징하는 모던함과 구조적인 고급스러움이 공존하는 공간을 배경으로 찰나의 순간과 그 속에 존재하는 페르소나의 스토리를 담백하게 담아냈다.더캐시미어는 캠페인을 통해 삶의 단면을 진중하고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브랜드 고유의 감성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되고 한층 더 고급스러워진 더캐시미어의 면모를 예고했다.FW 시즌 컬렉션은 울 자켓, 코트와 같은 아우터를 비롯해 와이드팬츠, 니트웨어 등 가을 · 겨울에 웨어러블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현대적인 실루엣과 여유있는 핏 그리고 실용적인 디테일을 담아 높은 활용도는 물론, 퀄리티 있는 소재들로 한층 완성도 높은 브랜드 경험을 선사한다. 

한국섬유신문 | 나지현 기자 | 2022-10-07 07:08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본챔스(BORNCHAMPS)’ 가 브랜드 모델 몬스타엑스 주헌과의 2022년겨울 컬렉션을 10월6일 주헌의 생일날 공개했다. 본챔스는 올해 봄 컬렉션부터 몬스타엑스의 주헌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해 매번 새롭고 신선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본챔스의 FW 컬렉션은 레트로퓨처리즘을 컨셉으로, SF테마에서 영감을 얻어 과거와 미래의 연관성을 본챔스만의 스트릿하면서도 레트로한 감성으로 풀어냈다. 한층 과감해진 그래픽 포인트와 오버사이즈의 실루엣이 특징이다. 겨울 시즌 메인 아이템인 ‘08 보아 리버시블 자켓’은 고중량의 보아 플리스 소재로 탁월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한겨울까지 무리 없이 입을 수 있다. 어깨에 배색 포인트를 주어 본챔스만의 스트릿 캐주얼 감성을 담았다.‘챔스 울 바시티 자켓’은 울 소재의 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소매는 비건레더를 사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다. 또한 앞뒷면으로 과감하게 들어간 와펜과 부클 자수가 돋보이는 바시티 자켓을 완성했다.이번 시즌에 함께 판매되는 핀 버튼 패키지를 취향에 따라 매치해 개성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우터 뿐만 아니라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해줄 니트 상품들도 함께 선보이는데, ‘챔스 패치 니트후드’는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 소재로 제작된 후드티셔츠로 오버핏의 실루엣으로 편안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가슴에 포인트로 들어간 부드러운 텍스쳐의 양모 와펜으로 디자인적 재미를 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꾸안꾸룩을 연출할 수 있게 했다. 그 외에도 ‘챔스 바라클라바’와 ‘챔스 패치 니트 비니’ 등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겨울 잡화 상품들과 함께 선보여, 겨울 시즌 개성 있고 감각적인 룩을 제안하면서도 보온성을 놓치지 않았다.본챔스와 주헌의 이번 겨울 컬렉션은 10월 6일부터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타일쉐어, 29CM 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FW 상품 구매 시 주헌의 셀프 카메라 사진이 담긴 새로운 포토카드 3종 세트와 주헌의 미공개 화보사진이 담긴 스티커팩(10피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5만 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 시 한 상품 당 한 세트씩 증정된다. 

한국섬유신문 | 나지현 기자 | 2022-10-06 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