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미시즈 코리아 참가자 모집
상태바
2024 미시즈 코리아 참가자 모집
  • 정영미 기자
  • 승인 2024.03.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사진=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2024 미시즈 코리아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제 5회를 맞이한 미시즈 코리아는 기혼자 및 결혼경험이 있는 여성을 대상으로 풍부한 경험과 열정, 그리고 한국의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지닌 대한민국 대표 미시즈를 선발한다. 

각 부문의 우승자는 미시즈 글로브(Mrs. Globe)와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Mrs. Globe Claasique)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게 된다.

월드미인대회인 미시즈 글로브와 미시즈글로브 클래식은 자선활동, 기금모금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45세 이하의 미시즈 글로브와 46세 이상의 미시즈 글로브 클래식으로 각각 진행되며, 2024 미시즈 코리아는 이러한 미시즈 글로브/클래식의 취지를 그대로 이어받은 한국의 공식 라이선스를 취득한 선발대회다.

2024 미시즈 코리아 우승자는 대한민국의 미시즈를 대표하는 홍보대사로서 한국의 뷰티산업과 패션산업 등 한국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본 대회는 예선면접과 OT 교육을 거쳐 7월 12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화려한 본선무대를 선보이며 참가신청은 ‘미시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14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미시즈 코리아는 한국미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르매리가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