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엔비엔, 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 팝업 성황리에 오픈
상태바
비엔비엔, 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 팝업 성황리에 오픈
  • 김하윤
  • 승인 2024.03.2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궂은 날씨에도 오픈 당일 북새통 이뤄

주식회사 위위(대표 김민지, 이자영)가 전개하는 ‘비엔비엔(BIENBIEN)’이 오늘(28일)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마켓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와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날 팝업 오픈 현장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반려가족들이 모여 북새통을 이뤘다.

비엔비엔이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마켓에 나이스웨더와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비엔비엔이 나이스웨더 가로수길 마켓에 나이스웨더와 협업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비엔비엔은 반려동물과의 조화로운 삶을 위해 반려동물 콘텐츠와 국내외 브랜드 아이템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펫 셀렉트 숍으로, 국내 유명 연예인의 반려견 착용 샷으로 알려진 마르디 메크르디 쥬디를 비롯해 예일 펫, 리프러프 등 250개가 넘는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22일 선공개된 ‘비엔비엔×나이스웨더‘ 협업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다. 나이스웨더 협업 상품과 함께 반려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존을 구성했다.

나이스 반려가족 래글런 티셔츠와 목줄·로프 리쉬 세트.
나이스 반려가족 래글런 티셔츠와 목줄·로프 리쉬 세트.

컬렉션은 ’NICE WEATHER!‘를 주제로 산책하는 날 반려견과 함께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나이스웨더의 키 컬러인 블루가 메인으로, 컬러가 주는 자유로운 에너지와 위트 있는 디테일이 엿보인다. 


나이스 반려가족 래글런 티셔츠는 반려동물과 함께 커플 웨어로 착용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캐주얼한 데일리 웨어로 디자인돼 일상에서도 단독 활용하기에 좋다. 특히 풉백 홀더를 일체형으로 탑재한 로프 리쉬와 구름 메달로 포인트를 준 목줄 세트는 산책 시 룩 포인트와 편의성을 모두 챙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팝업 바깥에는 반려견을 위한 포토존이 마련됐다.
팝업 바깥에는 반려견을 위한 포토존이 마련됐다.

팝업 공간은 파스텔톤을 활용해 아기자기하면서 편안한 무드를 담아냈다. 그 중 ‘퍼피 파크(Puppy Park)’ 테마는 공원을 주제로 포토존을 꾸며 반려 가족이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연출했다.


팝업스토어는 3월 28일(목)부터 오는 31일(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1,200여 개의 특가 상품을 최대 93% 할인해 판매한다. 이 밖에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회원 가입 시 특별 혜택과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