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돋보기-거제] 서일준, “차분하지만 치열하게, 열성적으로 임하겠다”
상태바
[총선돋보기-거제] 서일준, “차분하지만 치열하게, 열성적으로 임하겠다”
  • 박영준 기자
  • 승인 2024.03.28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일준 후보, 본격 선거운동 돌입
서일준 거제시 국회의원 후보 삼성중공업 유세 [사진=후보 사무실]
서일준 거제시 국회의원 후보 삼성중공업 유세 [사진=후보 사무실]

[이뉴스투데이 경남취재본부 박영준 기자]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공식 선거운동 기간이 시작된 28일 경남 거제시 국민의힘 서일준 후보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오전 5시 50분경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 앞 장평동 오거리에서의 출근 인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서일준 후보는 한화오션 서문과 한화오션 남문, 다시 삼성중공업으로 이동하며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쉴 틈 없는 출근 인사로 새벽 일정을 마무리하며, 평소와 다름없이 출근하는 노동자 한 분 한 분께 진심을 담아 인사를 하며 지지를 호소했다.

서일준 후보는 조선산업 지원과 조선업 종사자와 관련, LNG선 화물창 등 핵심기술 국산화 기술 연구지원을 통한 해외 지급 특허료 절감으로 조선소 전체의 수익성을 개선해 노동자 임금 인상의 재원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내국인 인력 수급이 가능하도록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겠다는 것 등을 주요 공약으로 들고 있다.

이어, 고현종합시장을 찾은 서일준 후보는 시장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소상인들에게 양대 조선소의 거제사랑상품권 활용 유도를 통한 골목상권 활성화, 중저신용자 대출 확대, 소상공인을 위한 세제 혜택 지원강화 등을 약속했다.

한편, 28일 오후 2시 고현동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준비했던 서일준 후보는 폭우로 인한 시민 안전 우려로 29일 오후 2시 고현동 사거리로 출정식을 연기했다.

서일준 후보는 29일 새벽 역시 출근 인사를 시작으로 선거운동을 시작해, 거제면 거제 장날 순회 인사, 둔덕면·사등면 집중 유세 등을 이어가며 차분하지만 치열하게 선거운동에 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