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2동,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이어져
상태바
연수2동,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이어져
  • 조동옥 기자
  • 승인 2024.03.2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큰바위정형외과의원, 저소득 아동 위해 100만원 지정 기탁
- ㈜파인항공해운,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마스크 5000장 기부
박용욱 원장, 100만원 기탁. [사진=연수2동]
박용욱 원장, 100만원 기탁. [사진=연수2동]

[이뉴스투데이 인천취재본부 조동옥 기자] 연수구 연수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송복순·김성희)에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파인항공해운(대표 엄도현) 지난 27일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마스크 5000장을 기부했다. 이날 기부받은 마스크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인 수급자와 한부모가정, 장애인, 홀몸 어르신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25일에는 큰바위정형외과의원 (원장 박용욱)에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저소득 아동을 위해 써 달라며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00만원을 지정 기탁했다.이날 기탁받은 100만 원은 지역 내 법정 저소득 한부모가족 아동 10명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작은 선물로 신발을 구입해 전달할 예정이다.

㈜파인항공해운, 마스크 5000장 기탁. [사진=연수2동]
㈜파인항공해운, 마스크 5000장 기탁. [사진=연수2동]

엄도현 대표는 “환절기와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의 건강을 위해 미약하지만 나눔을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용욱 원장은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줄 수 있는 선물을 전달 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고, 즐겁고 행복한 어린이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복순·김성희 공동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부금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