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TOUR & LPGA 골프웨어, ‘발란사’와 힙한 조우
상태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발란사’와 힙한 조우
  • 나지현 기자
  • 승인 2024.03.2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 컨셉 다양한 제품 라인업
플래그십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 외 총 7개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의 협회 공식인증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발란사(SOUNDSHOP BALANSA)'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편집샵 발란사'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2009년 부산에 문을 연 ‘사운드샵 발란사’는 각종 빈티지 패션 아이템과 음악 관련 제품을 선보이는 패션 브랜드로,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발란사 특유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패션 감성에 주목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협업을 통해 기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는 유지하며 감각적인 스트리트 감성을 가미한 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상징인 스윙맨 로고에 발란사만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그래픽을 적용해 두 브랜드의 감성을 조화롭게 풀어냈다.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컨셉으로, 스포츠와 일상의 경계 없이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남녀 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스웻셔츠, 폴로셔츠, 라운드 티셔츠 등 상의 제품과 모자, 가방, 파우치 등 포인트 스타일링을 돕는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특히 기존 고객은 물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영골퍼’를 타깃으로, 골프장과 일상에서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새롭게 제안하고자 했다.

이번 발란사와의 협업 컬렉션은 네이버 크림(KREAM)을 통해 3월29일 공개를 시작으로 ‘더 그레이트 스타트 하우스’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백화점 대전점, 모다아울렛 대전점 등 주요 매장 7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음악과 함께하며 신선한 에너지를 만들어가는 발란사와의 협업을 통해 골프 특유의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친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 “자신만의 확실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이는 이번 발란사 협업 컬렉션을 통해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그동안 저희 브랜드를 경험해 보지 못했던 2030 골퍼들에게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