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도시재생 힐링푸드 판매점 2층 입점자 모집
상태바
화순군, 도시재생 힐링푸드 판매점 2층 입점자 모집
  • 김상옥 기자
  • 승인 2024.03.2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유통신문 김상옥 기자] 

상생협력상가 : 청춘신작로에 위치한 힐링푸드 판매점 외부 전경 사진<사진=화순군제공>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22일부터 4월 5일까지 15일간 도시재생사업을 통해 조성된 힐링푸드 판매점(2층) 입점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화순군에 따르면 힐링푸드 2층 판매점은 향청지구 청춘 신작로에 조성된 상생협력상가(총 4개소) 중 1개소로 지난 상생협력상가 입점자 모집·공고 시 내부 검토가 끝나지 않아 입점 대상에서 빠져있었다.

이어 디저트·베이커리 등 일반카페 업종은 다른 상생협력상가에 입점이 예약돼 있기에 모집 대상이 아니고, 청춘 신작로를 활성화할 수 있는 타 업종으로만 입점자 신청을 할 수 있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년 이내이며, 모집 대상은 모집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가 화순에 있는 화순군민이어야 한다.

기타, 상가 규모, 제출 서류, 신청 방법 등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고, 모집공고문을 참고하여 관련 신청 서류를 화순군청 도시과에 방문·접수 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다만, 방문 접수는 평일 근무 시간(9시~18시)에 한하며, 이메일 접수는 접수 마감일 18시 도착분까지 유효하다.

화순군 관계자는 “화순 청년과 소상공인들에게 저렴한 임대료로 경제활동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지역 상권 활성화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