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맥스, 액화수소 저장탱크 관련 웨비나
상태바
에이블맥스, 액화수소 저장탱크 관련 웨비나
  • 한상원 기자
  • 승인 2024.03.2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월 4일 오후 2시
춘계학술대회 부스참여
액화수소 저장탱크의 Cool down 시뮬레이션.<br>
액화수소 저장탱크의 Cool down 시뮬레이션.

[가스신문 = 한상원 기자]액화수소 저장탱크에 관한 관심도가 높은 현시점에 에이블맥스가 Thermal Desktop을 활용한 ‘액화수소 저장탱크의 Cool-down 시뮬레이션’ 웨비나를 실시한다.

웨비나는 4월 4일 오후 2시에 열리며, △극저온 유체 저장탱크의 모델링 기법 소개 △Cool-down 시뮬레이션 방법 소개를 중점사항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극저온 유체 저장탱크의 모델링 기법으로는 탱크 열/유체 모델의 기본 개념과 생성과정, TD Direct 기능을 사용한 모델 생성 및 전처리를 소개하며, Cool-down 시뮬레이션 방법은 Cool-down시 탱크 내 열, 유동 현상 확인과 방법에 따른 시뮬레이션 결과 비교를 소개한다. 

에이블맥스의 박정혁 대표는 “최근 액화수소에 대한 관심도와 그에 따른 저장탱크에 대한 궁금증이 업계에서 많다”며, “에이블맥스에서 올해 처음으로 웨비나를 여는만큼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블맥스는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수소및신에너지학회 춘계학술대회에 부스참여를 한다. 부스에서 액화수소전문 해석 프로그램인 Thermal desktop trial을 신청하면 무료로 POC를 지원해주며, 온라인교육 및 동영상 강의 제공과 에이블맥스 전체 웨비나 녹화영상 시청 및 kt엔지니어링 플랫폼 2개월 무상지원 혜택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