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헤어 디자이너 위한 ‘RE:BOOT 콘서트’ 진행
상태바
아모스, 헤어 디자이너 위한 ‘RE:BOOT 콘서트’ 진행
  • 심재영 기자
  • 승인 2024.03.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 컬러 ‘멜로우 오렌지’ 출시 기념 … 헤어 디자이너 430명 참석
아모스프로페셔널 ‘REBOOT 콘서트’ 현장 [사진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CMN]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지난 19일 오후 2시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 아모레홀에서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RE:BOOT 콘서트’를 진행했다.

3월 새롭게 선보인 ‘잇츠 에이블’의 신 컬러 ‘멜로우 오렌지’ 출시를 기념해 개최된 이번 콘서트는 ‘변화’라는 키워드로 계속해서 도전해 나가야 하는 프로들에게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테마로 기획됐다.

인지 심리학자 김경일 교수의 ‘행복한 삶에 대한 마인드’ 강의는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 살아가는 헤어 디자이너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다. 또한 마인디 벨라 원장과 오엔오 마카 원장의 ‘컨버트 컬러 코드와 퍼스널 컬러 컨설팅’ 노하우는 다양한 컬러의 세계를 확장시킬 수 있어서 큰 호응과 관심을 얻었다.

특히 제이드 뷰티 김상희 원장이 제안하는 ‘커트, 컬러, 웨이브에 따라 달라지는 1mm 디테일의 비밀’은 살롱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테크닉으로써 헤어 디자이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번 ‘RE:BOOT 콘서트’에는 약 430명의 헤어 디자이너들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측은 아모스 잇츠 에이블에 대해 문의도 많고, 특히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더 다양한 콘텐츠와 노하우를 준비해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www.amosprofessional.com)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amosprofessional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REBOOT 콘서트’ 현장 [사진제공=아모스프로페셔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