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한일 야구스타 김하성, 오타니 팝업 오픈
상태바
뉴발란스, 한일 야구스타 김하성, 오타니 팝업 오픈
  • 김임순 기자
  • 승인 2024.03.18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잠실 뉴발란스 만나는 한∙일 야구의 살아있는 전설”

뉴발란스(NEW BALANCE)가  글로벌 앰버서더 김하성과 오타니를 상징하는 팝업을 열었다.

뉴발란스는 김하성과 오타니 상징 한정판 ‘와펜’과 이를 기반해 고객 취향에 따라 반팔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모자를 직접 디자인 구매할 DIY 이벤트를 연다.

이번 팝업은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해 선보이는 공간이다.  김하성과 오타니가 실제 경기에서 사용한 용품과 함께 팝업스토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 단독 상품 및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제안했다.

뉴발란스는  팝업 오픈 기념해 김하성과 오타니 상징 한정판 ‘와펜’을 출시한다. 또, 해당 와펜을 기반으로 고객이 취향에 따라 반팔티셔츠, 맨투맨, 후드티, 모자를 직접 디자인 해 구매할 수 있는 DIY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게임존을 마련해 야구를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성공 사은품으로 뉴발란스 리유저블 짐색 등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공식 후원사이자 오타니, 김하성 선수가 앰버서더로 함께 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미국 프로야구 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한 공간“이라며 "뉴발란스가 후원하는 김하성과 오타니의 에너지 느끼고, 레전드 반열에 오른 그들의 여정에 함께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편, 이번 팝업스토어는 3월 15일부터 3월 21일까지 일주일 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위치한 아트리움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