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세븐틴 ‘디에잇’과 함께한 24SS 컬렉션 공개하며 마케팅 박차
상태바
널디, 세븐틴 ‘디에잇’과 함께한 24SS 컬렉션 공개하며 마케팅 박차
  • 이태미 기자
  • 승인 2024.03.15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디에잇’과 두 번째로 함께한 신규 룩북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널디(NERDY)가 24SS 신규컬렉션 공개와 함께 세븐틴 디에잇과 두 번째 룩북을 선보이며 브랜드 메시지 전파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널디 자사몰을 통해 24SS 신규 컬렉션과 그룹 세븐틴 멤버 ‘디에잇’과 함께한 두 번째 룩북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온라인 세상을 뜻하는 ‘뉴미디어’와 널디의 세상을 뜻하는 ‘널디 미디어’를 두루 아우르는 ‘N미디어(N-Media)’라는 콘셉트 아래 최근 주목받는 다양한 패션 트렌드를 ‘솔라 펑크(SLOAR PUNK)’와 ‘사이버 펑크(CYBER PUNK)’라는 두 가지 무드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솔라 펑크’는 발레코어, 블록코어, 프레피룩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SS 시즌에 어울리는 밝고 몽환적인 색상에 리본, 셔링, 랩(Wrap) 등의 키치한 디테일들을 추가했다. 대표 제품인 ‘리본 타이 윈드브레이커’는 아웃도어 소재에 절개와 리본 디테일을 접목시켜 러블리하면서도 힙한 발레코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반면 ‘사이버 펑크’는 고프코어와 그런지 트렌드를 상징하는 다크톤, 오버사이즈, 메탈릭 디테일 등이 강조된 디자인이다. 대표 제품 ‘글로시 트랙 셋업’은 광택감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트랙 수트에 널디 시그니처 2라인을 추가해 시크한 룩을 완성했다. 또 ‘NY 데님 바이커 세트’는 워싱 데님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내면서도 정제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에이피알은 지난해 처음 널디 브랜드 뮤즈로 활약한 그룹 세븐틴의 ‘디에잇’과 함께한 신규 룩북도 공개했다. 여러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컬렉션의 특징답게 널디와 디에잇의 다양한 조화를 선보였다. 에이피알은 디에잇의 다채로운 매력을 앞세워 널디 고유의 개성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 전파에 나설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널디는 런칭 이래 ‘나’에 집중하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지향해 왔으며, 널디만의 개성에 더해 기존 패션 트렌드의 장점도 흡수하고 있다”며 “이번 24SS 시즌엔 세븐틴 디에잇과 함께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다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