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 여자골프 양대 퀸 박현경, 이예원 모델로 TV CF
상태바
파리게이츠, 여자골프 양대 퀸 박현경, 이예원 모델로 TV CF
  • 나지현 기자
  • 승인 2024.03.1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 35주년 맞아 트와이스 후속 두 스타 골퍼 마케팅 전면

크리스에프앤씨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가 론칭 35주년을 맞아 지난해 골프 팬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두 스타플레이어 박현경, 이예원 프로를 CF 모델로 전격 기용, 깜찍한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파리게이츠’가 론칭 35주년을 맞아 지난해 골프 팬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골프계 양대 아이돌인 박현경, 이예원 프로를 발탁했다.

파리게이츠는 이달 KLPGA 대회 개막에 맞춰 'Join the PG'라는 메시지로 박현경, 이예원 프로가 샴페인 잔을 부딪치는 축배와 함께 폭죽을 터뜨리는 등 파티를 즐기는 컨셉의 유쾌한 TV CF를 제작했다. 
두 선수와 함께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와 팝 아트적인 그래픽 의상으로 필드에서 경쟁하듯 귀여움을 앞세우며 2편의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파리게이츠 관계자는 “2년 전 골프업계에선 파격적인 아이돌을 모델로 기용,  '트와이스' 멤버 9명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화제몰이를 했는데 올해는 골프계 양대 아이돌인 박현경, 이예원 프로를 발탁해 더 큰 화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대회 중계마다 두 선수의 파티 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즐거움을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파리게이츠는 TV CF 온 에어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박현경, 이예원 프로의 스페셜 사인회를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15일부터 24일까지 두 선수가 CF에서 착용한 의류들과 친필 사인이 담긴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에는 현대백화점 충청점에서 박현경 프로 사인회가, 22일에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이예원프로 사인회도 각각 열린다.  
이 밖에도 파리게이츠는 올해 론칭 35주년을 맞아 KLPGA 대회에서 두 선수가 우승할 경우 선수 사인이 담긴 의류와 용품 등 큼직한 사은품 증정은 물론 팬과의 사진촬영 이벤트, 레슨을 겸한 두 선수의 팬사인회 등을 게릴라 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현경, 이예원 프로와 함께 한 'Join the PG' 영상과 착용 상품은 파리게이츠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