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하이알루론 3X’ 출시와 동시에 화제
상태바
유세린, ‘하이알루론 3X’ 출시와 동시에 화제
  • CMN 편집국 기자
  • 승인 2024.03.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좋아진 성분·효과로 리뉴얼…베스트셀러 명성 이어
 
[CMN] 독일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은 베스트셀러 하이알루론 라인을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하이알루론 3X’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며 베스트 셀러의 명성을 잇고 있다고 밝혔다.
 
‘하이알루론 3X’는 유세린의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컨센트레이트 3종을 더욱 좋아진 성분과 효과로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제품으로, 한 단계 더 진화된 제품력을 선보였다.
 
유세린만의 특허받은 주름개선 포뮬러로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개선해주는 ‘하이알루론 3X’는 ‘히알루론산, 소야사포닌, 에녹솔론’ 3가지 주요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채우고, 피부 속 콜라겐을 부스팅하며, 피부 탄력 손실을 방어하는 3단계 효과로 주름을 개선하는 복합 포뮬레이션이다.
 
‘하이알루론 3X 아이크림’은 올리브영 아이케어 부문 10년 연속 1위에 등극할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한 베스트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로 이전 제품 대비 3.7배속 빨라진 눈가 주름 개선효과로 업그레이드 됐다. 얇고 예민한 눈가 피부를 위한 순한 포뮬러로 5중 눈가주름 개선효과를 보인다.
 
또 ‘하이알루론 3X 나이트크림’은 밤 사이에 얼굴부터 목 주름까지 케어하는 고영양 고보습 나이트크림으로 과한 유분감 없이 촉촉하고 쫀쫀한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밀도 있는 피부 탄력케어로 주름은 물론 처진 모공까지 개선해주는 ‘하이알루론 3X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플라스틱 용기에서 친환경 종이 패키지로 변경되었으며 1병에 1주일씩 총 6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분량으로 이뤄져 주름이 생기기 쉬운 팔자, 목, 이마 부위의 주름과 길게 늘어진 사선 모공을 개선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