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의 찐 추천~ 속건조 해결템은?
상태바
한예슬의 찐 추천~ 속건조 해결템은?
  • CMN 편집국 기자
  • 승인 2024.03.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서 수분충전 꿀템 공개 오어스 ‘7초 세럼 인 앰플’

[CMN]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서 클린 비건 뷰티 브랜드 ‘오어스(O’earth)’의 ‘트리플 레이어 히알루론시카 7초 세럼 인 앰플’ 제품이 소개됐다.
 
한예슬이 직접 사용해보고 선정한 올리브영 추천템 TOP5를 주제로 진행된 영상에서 한예슬은 올리브영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오어스의 7초 세럼 인 앰플을 강력 추천했다.
 
한예슬은 “오어스의 7초 세럼은 스포이드형 제품과 달리 일체형 용기로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서 “속 건조가 심한데 속건조를 잡아주는 세럼의 느낌이 뭔지 알 것 같다”며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함께 출연한 레오제이도 “겉돌거나 끈적임이 하나도 없어 금방 흡수되어 쓰기 좋다”고 덧붙였다.
 
영상에서 한예슬이 추천한 오어스 트리플 레이어 히알루론시카 7초 세럼 인 앰플은 단 7초만에 속보습을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3차 정제한 깨끗한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초속 흡수되어 속수분을 충전해주며 11중 멀티 히알루론산 7% 함유로 겉부터 속까지 피부의 수분을 채워준다.
 
메이크업 전은 물론 여러 번 레이어링이 필요한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도 함께 쓸 수 있으며 105ml 대용량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올리브영 입점 이틀만에 품절, 판매랭킹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