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뉴즈', 봄 컬렉션 '시티워커' 주제
상태바
'제뉴즈', 봄 컬렉션 '시티워커' 주제
  • 김임순 기자
  • 승인 2024.03.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를 거니는 사람들 ‘각자 스타일로 조화’ 강조 ...스트릿 패션으로 영 층 공략 나서  

영 세대를 아우르며 지난해 첫 론칭, 기대주로 부상 중인 제뉴즈(ZNUZ)가 새로운 시즌을 알렸다.

제뉴즈 24 Spring Collection은 ‘CITYWALKER’를 주제로 신상품을 출시해 관심을 끈다.
이번시즌 제뉴즈 봄 컬렉션은 도시를 거니는 사람들 ‘CITYWALKER’로, 도시 속 각자의 스타일로 거리를 누비는 사람들이 서로의 개성을 잘 어우러지도록 하는 조화에서 영감 받았다. 

서로 다른 색들이 모여 작품이 만들어지듯, 각기 다른 모습들이 서로에 이끌리 듯 도시적인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 낸다. 봄 햇살이 만연한 도시 속의 따뜻함과 도시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색과 같이, 도시 속 모든 순간순간을 자유롭게 연출한다.  

스타일을 떠올리게 하는 제뉴즈(ZNUZ)만의 감성과 분위기로 시즌을 알리며, 24 Spring Collection ‘시티워커(CITYWALKER)’의 주요 아이템을 추천했다. 
제뉴즈 24 Spring 시그니처 아이템은 간절기에 입기 좋은 제뉴즈 레터링 자수 포인트인 바시티 자켓과, 함께 연출하기 좋은 두 가지 포켓으로 디테일을 강조한 제뉴즈 시그니처 투 포켓 후드 셋 업이다.

이번 시즌 브랜드가 전략적으로 제안한 제품은 IZE TWO WAY DENIM PANTS로 워싱의 디테일이 매력적인 팬츠다. 무릎 라인 지퍼를 통해 반바지로도 활용할 수도 있는 완성형 제품이다. 어느 착장에도 가능한 스트릿 패션 스타일을 강조 했다. 

제품 자체만으로도 주목 받을 수 있는 제뉴즈의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이다.

제뉴즈는 도시 속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색들의 조합을 특징으로 담아냈다. 각 아이템들은 하나만으로는 너무 강렬할 수 있다. 이로 인해, 타 아이템과는 섞이기 어려운 스타일로 치부될 수도 있지만, 각각의 다른 분위기를 한껏 느껴보고, 이를 조화롭게 시도 해 보고자 하는 패션 피플들의 도전정신을 일깨운다.

브랜드 관계자는 “도심 안의 수많은 시티워커들이 ZNUZ(제뉴즈)를 통해 각자의 스타일로 도시 곳곳에 ZNUZ의 흔적을 발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뉴즈의 봄 신상품 시티워커 콜렉션은 홈페이를 통해 만나 볼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