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3월 ‘올영세일’ 참여 백개특가 등 진행
상태바
더샘, 3월 ‘올영세일’ 참여 백개특가 등 진행
  • CMN 편집국 기자
  • 승인 2024.03.06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실러부터 파운데이션, 틴트, 향수까지…다양한 품목 할인
 
[CMN] 글로벌 에코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5관왕 수상 및 한예슬 홍조 커버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팟 컨실러와, 섬세한 커버는 물론 립 라인 교정과 애교살 연출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모두 온, 오프라인에서 10%에 5%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신제품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는 온, 오프라인에서 25% 할인에 5% 추가 할인 판매한다. ‘커버 퍼펙션 컨실러 파운데이션 미니’는 15ml 소용량 사이즈로 올리브영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미세한 커버 입자가 결점을 매끈하게 가려주어 CG 처리한 듯 깨끗한 피부로 연출해 주며, 수정 화장용으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일명 ‘멀티 펜슬’로 극찬을 받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의 7컬러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커버 퍼펙션 컨실러 펜슬 7컬러 기획세트’는 30%, 커버의 밀도를 높인 압축 커버 ‘커버 퍼펙션 올프루프 팁 컨실러’는 10% 할인하며, 각각 10%, 5%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피부 톤 보정부터 잡티 커버까지 한 번에 해결해 주는 3색 파운데이션 밤 ‘커버 퍼펙션 트리플 파운데이션 밤 듀얼 브러쉬 기획세트’는 25% 할인에 5% 추가 할인하며 올리브영 온, 오프라인 모두 동일한 할인가에 판매한다.
 
그 외에 폭넓은 스펙트럼의 향조로 사계절 내내 활용하기 좋은 ‘어반 브리즈 오 드 퍼퓸’도 20% 할인가에 1,4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준다. 여러 차례 품절과 재입고를 반복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리알 광택 틴트 ‘새미스 에이드 샷 틴트’과 ‘새미스 시럽 샷 멜팅 밤’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Tag
#더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