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브랜드 홍보 판촉 '후즈크루' '후즈맨' 발대식
상태바
후아유, 브랜드 홍보 판촉 '후즈크루' '후즈맨' 발대식
  • 김임순 기자
  • 승인 2024.03.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 아메리칸 캐주얼  후아유(WHO.A.U)가  ‘후즈크루’  ‘후즈맨’ 이 시즌 활동에 본격 돌입했다고 밝혔다.

후아유는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 등 36명과 30명을 각각 후즈크루 6기와 후즈맨 2기를 선발하고,  약 3개월 동안 개인, 팀 미션 수행과 브랜드 매거진 콘텐츠 제작 참여 등 전문적이면서도 다양한 마케팅을 위한 발대식을 진행, 본격 활동을 알렸다. 

이랜드 후아유 관계자는 “후아유를 아끼고 패션에 관심이 많는 고객들에게 후즈크루와 후즈맨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며 “성장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후아유도 이들의 참신한 피드백과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시너지 효과를 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