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디 메크르디, 새 얼굴에 아이브 안유진 발탁
상태바
마르디 메크르디, 새 얼굴에 아이브 안유진 발탁
  • 나지현 기자
  • 승인 2024.03.04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 스프링 컬렉션 2차 라인업 공개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아이브의 안유진을 모델로 발탁하고 24 스프링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인기의 중심에 서 있는 4세대 대표 걸 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인기의 중심에 서 있는 4세대 대표 걸 그룹, 아이브의 리더 안유진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브랜드 측은 “사랑스럽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와 주체적이고 당당한 태도, 트렌디한 무드까지  하나로 규정할 수 없는 매력을 가진 안유진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완벽하게 일치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MZ 세대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기반으로 글로벌로 성장해 가는 마르디 메크르디와 안유진이 만들어갈 긍정적인 시너지도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마르디 메크르디의 24스프링 컬렉션, ‘LES COULEURS CLASSIQUES DE MARDI MERCREDI’의 2차 라인업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에 나선 안유진은 최근 화보 촬영을 마치고 그 일부를 공개했다. 안유진은 봄을 닮은 화사한 비주얼로 사랑스러운 순간을 연출하는가 하면, 독보적인 프로포션과 쿨한 모먼트를 선보이며 마르디 메크르디의 신규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클래식한 무드를 마르디 메크르디만의 위트와 세련된 감각으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버 마르디’를 활용한 모헤어 가디건과 스웻셔츠를 비롯해 ‘볼륨 미니 스웻 스커트’와 브랜드의 아이콘 중 하나인 딴지를 활용한 ‘스윙 더 테일 딴지’, ‘스웻셔츠’ 등을 선보인다. 특히 스웻셔츠는 함께 출시되는 조거, 쇼츠, 스커트와 함께 셋업 해 다채로운 아웃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화보 속 안유진처럼 ‘얼럼나이 클래시크 V넥 니트’를 볼륨 스커트와 매치해 걸리시한 느낌을 연출하거나 캐주얼한 피케 셔츠와 슬림스커트를 매치해 새로운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좋다.
안유진과 함께 한 마르디 메크르디의 24 스프링 컬렉션의 2차 라인업은 브랜드 오피셜 사이트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독 선공개 되었으며, 오픈 기념 15% 할인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