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예스24,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개최
  • 이세인 기자
  • 승인 2024.02.23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예스24]
[사진=예스24]

예스24가 한국체육산업개발과 함께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을 오는 4월 27일, 28일 양일간 개최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일러스트레이터 무운 작가의 에세이 『마음 방울 채집』을 테마로 진행한다. 책은 일상 속 미처 발견하지 못한 100가지 행복의 순간을 몽글몽글한 글과 그림으로 담아내, 페스티벌을 찾는 관객들에게 한층 따스한 위로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페스티벌은 지난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무대가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체조경기장(KSPO DOME) 2곳으로 확대되었으며, 더욱 많은 아티스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계획이다.

1차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27일 88잔디마당에서 멜로망스, 정세운, 하현상을, 체조경기장에서는 남우현, 샘김, 적재를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8일에는 로이킴, 박원, 최인경이 88잔디마당에, 디어클라우드, 유채훈, 이승윤이 체조경기장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예스24 관계자는 “올해 러브썸 페스티벌은 『마음 방울 채집』을 테마로, 대중음악을 사랑하는 이들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봄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더욱 다채로운 아티스트 라인업과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페스티벌 티켓 예매 오픈 직후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추가 아티스트 라인업 및 타임 테이블, 이벤트 등 자세한 소식은 러브썸 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독서신문 이세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