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우리집밥, 본그룹 본사 구내식당서 ‘동원 참치 정식 한상’ 제공
상태바
본우리집밥, 본그룹 본사 구내식당서 ‘동원 참치 정식 한상’ 제공
  • 김종효 기자
  • 승인 2024.01.3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치 해체쇼 열리는 회사 구내식당
‘급식의 외식화’ 목표, 브랜드 데이 적용 사업장 확대 계획
본우리집밥이 동원홈푸드와 협업해 동원 참치 정식 한상을 본그룹 구내식당에서 제공했다. [사진=본푸드서비스]
본우리집밥이 동원홈푸드와 협업해 동원 참치 정식 한상을 본그룹 구내식당에서 제공했다. [사진=본푸드서비스]

[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본푸드서비스의 단체급식 브랜드 본우리집밥이 동원홈푸드와 협업해 동원 참치 정식 한상을 본그룹 구내식당에서 제공했다.

이 컬래버레이션은 본우리집밥이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외식 브랜드 메뉴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이는 ‘브랜드 데이’ 행사로, 동원홈푸드와 함께 ‘동원 참치 정식 한상차림’을 본그룹 사옥 임직원 및 입주사 직원들에게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상차림은 참치회, 우동, 지라시스시, 튀김, 후식차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흔히 볼 수 없는 전문 셰프의 생참치 해체쇼까지 함께 선보이며 좋은 음식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미식 경험을 선사했다.

한편, 본우리집밥은 ‘급식의 외식화’를 목표로 지난해부터 양산도 장어덮밥, 히노아지 탄탄멘, 런던 베이글 뮤지엄 베이글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보다 많은 외식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제공 사업장도 늘려나갈 계획이다.

본우리집밥본부 상품구매팀 박계림 팀장은 “본우리집밥이 동원홈푸드와 함께 한 이번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그야말로 맛보고 즐기는 ‘미식’ 경험을 선사하게 됐다”며 “본우리집밥은 앞으로도 자체적으로 메뉴 개발 및 외식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활성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