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몰 1만원 할인 쿠폰·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혜택도 제공
![세르지오 타키니가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타키니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사진=F&F]](/news/photo/202311/15_2058718_860411_3024.jpg)
[이뉴스투데이 서병주 기자] F&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는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타키니 블랙위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타키니 블랙위크’ 프로모션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동시 개최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증정한다. 또한 블랙 컬러의 의류와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블랙 딜’ 프로모션은 블랙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블랙 컬러의 의류 및 용품 등의 아이템을 한가지씩 공개하며, 제품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과 더불어 마일리지 2만점을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수능 수험생 및 가족 대상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고삼끝에 테린이’를 진행한다. 기능성 테니스화 온코트 101과 에슬레져 언스트럭쳐 볼캡, 에센셜 레더 라켓백, 프로 손목밴드, 프로 미들 삭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삼끝에 테린이’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르지오 타키니는 고급스러운 테니스웨어와 일상 속에서도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타키니 블랙위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