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구매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온라인샵’ 오픈. [사진=티웨이항공]](/news/photo/202308/15_2033177_833437_519.jpg)
[이뉴스투데이 정희경 기자] 티웨이항공은 최근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샵에서는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시리즈인 △피카츄제트TW 모형 항공기(B737) △파우치형 담요 △메탈 키링 △젤펜 3종 세트 등을 판매한다.
현재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는 국제선 항공편 기내에서만 판매하고 있으며 기내에서도 인기 상품은 금방 품절돼 굿즈 구매를 못한 승객이 아쉬워하는 등 일부 어려움이 있었다. 이번 온라인샵 오픈으로 국제선을 포함한 국내선 탑승객도 품절 걱정 없이 누구나 쉽게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구매를 원한다면 국내선 및 국제선 탑승 후 7일 이내에 온라인샵에서 항공편 예약번호를 입력해서 주문하면 된다. 택배로 배송할 수 있어 친구나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쉽다.
인천공항의 티웨이항공 탑승수속 카운터도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디자인으로 변경하며 포켓몬의 매력을 한층 활용해 탑승객을 맞이하게 됐다.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페이지와 티웨이항공 온라인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후 포켓몬 스페셜 에디션 굿즈 외에도 다양한 상품군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해 말 국내 항공사 최초로 주식회사 포켓몬(The Pokémon Company)과 파트너십을 맺고 포켓몬 래핑기 ‘피카츄제트TW’를 선보인 바 있다. 국내선·동남아·일본 등 다양한 노선에 투입돼 탑승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