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는 ‘경동나비엔’
상태바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는 ‘경동나비엔’
  • 김덕수
  • 승인 2021.06.2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청정환기시스템 등 2개 부문 1위 수상
온수매트와 청정환기 분야서 1위 수상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는 경동나비엔이 신규 사업 분야에서도 국가대표 기업임을 증명했다.
경동나비엔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온수매트 부문 3년 연속 1위를 포함,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란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경동나비엔은 2019년부터 온수매트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함에 이어 올해 신설된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되면서 우수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소비자 삶의 질에 기여함을 인정받았다. 
특히 경동나비엔은 올해 신설 부문인 청정환기시스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실내공기질 관리의 패러다임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는 점을 입증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가 지속되면서 환기의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공기청정 기능으로 생활공간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하고, 청정환기 기능으로 내부의 오염된 공기를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새 공기를 필터시스템으로 깨끗하게 걸러 안으로 들여온다.
미세먼지 등 입자형 유해물질은 필터시스템을 통해 걸러주고 이산화탄소, 라돈,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 생활 속 다양한 가스형 유해물질은 환기시스템을 통해 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장점은 그대로 이어받고, 가장 많은 유해물질이 발생하는 요리 때 주방과 전체 집 안 공기질 관리까지 가능한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의 키친플러스를 출시하며 또 한 번 혁신을 선도하기도 했다.
키친플러스는 3D 에어후드로 레인지후드의 양 옆과 앞까지 세 방향에서 에어커튼을 형성해 요리 때 발생하는 오염물질의 확산을 막는 동시에 주방집중급기를 위한 특화덕트가 작동해 차단•배출•급기를 함께 진행하며 요리 중 발생한 미세먼지 등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지속적으로 커지는 슬리포노믹스(수면경제) 시장에서도 경동나비엔은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온수매트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는 차별화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 가전’이라는 새로운 장을 연 제품이다.
1도 단위로 정확하고 섬세한 온도를 구현하며, 분리 난방 기능으로 개인의 수면 스타일에 맞춰 좌우 온도를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나비엔 메이트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집 밖에서도 미리 온수매트를 켜두고 난방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38도 이상 설정 시 저온화상 위험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고온모드 알림 기능이 작동하고, 15시간 연속 가동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 등 안전성도 우수하다.
특히, 위생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생각해 출시한 ‘더 케어(The Care)’ 제품은 기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편리함과 안전성을 한층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